한부모 가정 응원하는 위니아의 대표 사회공헌활동
‘성심모자원’서 생활하는 한부모 가정 초청해 진행
[미디어펜=조우현 기자]위니아가 한부모 가정을 응원하는 ‘2023년 베이비샤워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28일 위니아에 따르면 지난해부터 진행된 ‘베이비 샤워 프로젝트’는 미혼‧한부모 가정을 위한 위니아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이다. 힐링 육아 강연, 쿠킹 클래스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며, 미혼‧한부모 가정에 정서적 위로 및 정신적 휴식시간을 선물하고 있다.

   
▲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푸른산 페어웨이’ 글램핑 장에서 한부모 가족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사진=위니아 제공


올 해 첫 번째로 진행된 베이비샤워 프로젝트는 한부모 가족 복지시설인 ‘성심모자원’에서 생활하는 한부모 가정과 함께 했다.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푸른산 페어웨이’ 글램핑 장에서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됐다.

성심모자원 임한길 원장은 “일과 가사 노동을 함께하며 바쁘게 생활하는 한부모 가정에게 이번 여행은 힐링의 시간이었다”며 “1박 2일간 한부모 가정에 즐거움을 선물해 준 위니아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위니아 관계자는 “사랑하는 가족과 여행하기 좋은 계절, 위니아가 준비한 이번 글램핑이 한부모 가정에 소중한 기억으로 남을 수 있길 바란다”며 “위니아는 올해도 한부모 가정을 응원하고 지지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5월 한 달 간 오프라인 매장에서 위니아 에어컨을 구매하면 판매 금액의 일부를 한부모 가족 복지시설에 기부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