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연지 기자]르노코리아자동차가 서울 서초구 신세계 센트럴시티 1층 중앙에 위치한 오픈 스테이지에서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어린이날 연휴 기간을 맞아 열리는 이번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는 고객들이 가족, 지인 등과 함께 르노코리아자동차의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팝업스토어는 이날부터 오는 7일까지 운영된다.

방문 고객은 팝업스토어에 전시된 차량을 증강현실(AR) 필터로 색다르게 경험해 보거나 운전 중 긴급상황 발생 시 원격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어시스트콜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인공지능(AI) 기술을 이용해 나만의 SM6를 창작하고 대체불가토큰(NFT)로 만드는 캠페인도 참여 가능하다. 

야외에서 차량을 직접 운행해 보는 시승 프로그램 참여 고객은 차 안에서 식음료 등 상품을 주문∙결제부터 픽업까지 할 수 있는 인카페이먼트 서비스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 사진=르노코리아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은 스탬프 투어 형태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스티커를 획득할 수 있다. 총 7개의 스티커를 모두 획득한 고객은 팝업스토어 내 랜덤 박스 자판기에서 애플 에어팟 맥스, 닌텐도 스위치, 보스 블루투스 스피커 등 약 1000개의 경품 응모에 이용할 수 있는 R코인을 최대 3개까지 받을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는 XM3 E-TECH 하이브리드, SM6 TCe 300 인스파이어, 다재다능한 신개념 SUV QM6 퀘스트 등 르노코리아자동차의 최신 차량이 전시되며 관심 고객을 위한 차량 상담도 진행된다.
[미디어펜=김연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