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호서예전) 방송댄스학과 14학번에 재학중인 박하얀 학생이 걸그룹 '러브어스(LoveUs)'로 데뷔했다. 박햐얀(하양)은 지난 17일 아프리카TV 일일BJ 방송을 통해 섹시댄스와 끼를 방출하여 네티즌을 사로잡은 바 있다.

   
▲ 왼쪽부터 러브어스 미교, 단비, 은아, 하양
30일 호서예전에 따르면, 걸그룹 러브어스(LoveUs)는 크리에이티브 수(Creative 秀)의 소속으로 박하얀(하양)을 비롯해 미교, 단비, 은아 4인조 걸그룹이다. 러비어스는 우리를 사랑해 달라고 팬들에게 당당하게 이야기하며 팬들과 언제나 만날 준비가 돼 있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러비어스의 타이틀 곡 '티클(Tickle)'은 썸타는 남자의 사랑을 갈망하는 여자가 은밀하면서도 대담하고 유혹하는 섹시한 컨셉의 노래로 다음달 초 인터넷매체 및 유튜브에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7월7일 음원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서울호서예전 방송댄스학과는 학기 중 오디션을 통해 학생들의 데뷔를 돕고 있다. 또한 가수 2pm콘서트 및 유명가수 무대에 백업 활동을 하며 현장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서울호서예전은 현재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에 있다. 성적이나 익혀진 기능적 측면보다 창조적인 면과 잠재된 끼를 학생 선발의 주요 평가요소로 보며, 내신이나 수능등급에 대한 반영 없이 100% 면접과 실기로 학생을 선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