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배우 채수빈과 가수 조유리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담긴 투샷이 공개됐다. 

아이스티 브랜드 립톤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후 7시 공식 SNS를 통해 '2023 립톤 캠페인' 파트너로 선정된 채수빈과 조유리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푸른 하늘과 야자수 아래 파라솔과 선베드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는 채수빈과 조유리의 모습을 담아 시선을 압도했다.

두 사람은 컬러풀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각자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비주얼과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매력이 감탄을 이끌어냈다.


   
▲ 사진=펩시코리아


립톤과 스타쉽은 지난달 26일 '2023 립톤 캠페인' 파트너로 선정된 채수빈과 조유리의 소개 영상을 시작으로 두 사람의 청순발랄한 매력이 담긴 콘셉트 포토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인정받으며 청순미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채수빈과 한계 없는 음악적 역량을 입증하며 믿고 듣는 솔로 아티스트로 입지를 굳힌 조유리, '2023 립톤 캠페인'을 통해 성사된 두 사람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에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립톤과 스타쉽은 계속해서 '2023 립톤 캠페인'의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