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샛별 기자] KB증권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다문화 저소득층 23가정을 초대하여 서울 난지캠핑장에서 ‘행복뚝딱 깨비증권 그린캠핑’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 KB증권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다문화 저소득층 23가정을 초대하여 서울 난지캠핑장에서 ‘행복뚝딱 깨비증권 그린캠핑’을 진행했다. /사진=KB증권 제공


‘행복뚝딱 깨비증권 그린캠핑’은 지난 20~21일 1박 2일간 서울 난지캠핑장에서 진행됐다. KB증권은 참여 가족들을 위해 텐트 및 캠핑장비부터 푸짐한 먹거리 등 모든 물품을 지원했고, 캠핑 장소 마련과 전반적인 캠핑 운영에는 서울시 한강사업본부가 협력했다.

특히, KB증권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참여 가족들에게 따뜻한 추억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온 가족이 참여하는 보물찾기와 캠프파이어, 그리고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페이스페인팅과 매직풍선 등 레크리에이션도 준비됐다. 또 사전에 참여가족들의 선호도를 조사하여 가족사진을 담은 액자와 어린이배낭을 각 가정에 선물했다.

KB증권 박정림, 김성현 대표이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와 공동체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