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나는 SOLO' 스핀오프 예능 '나솔사계'가 7월 재론칭한다.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의 세계관을 확장한 스핀오프 예능인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가 오는 7월 6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을 확정했다.

'나솔사계'는 솔로 탈출을 꿈꾸며 '솔로나라'에 입성한 청춘 남녀들의 그 후, 그들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극사실주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8월부터 11월까지 방송돼 뜨거운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약 8개월 만에 새롭게 돌아오는 '나솔사계'는 '나는 SOLO'의 핫한 출연자들이 다시 등장하는 것은 물론, 더욱 다양해진 구성으로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 사진=SM C&C, 어비스컴퍼니, 경리 제공


무엇보다 '나는 SOLO'의 터줏대감이자 '나솔사계'의 MC인 데프콘이 진행자로 확정됐으며,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급부상한 어반자카파 멤버 조현아, 남심(男心)을 사로잡을 섹시 아이콘 경리가 합류해 신선한 3MC 케미를 발산한다.

제작진은 "2021년 7월 첫 방송된 '나는 SOLO'가 현재 방송 중인 15기에 이르기까지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 '나솔사계'까지 이어지게 됐다. 재론칭하는 '나솔사계'는 한층 풍성해진 출연진을 중심으로, '솔로 민박 특집' 등 다양한 구성으로 기획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나는 SOLO'의 세계관을 확장시킨 '나솔사계'는 오는 7월 6일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만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