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르고 반듯한’ 핫도그 고단백·고칼슘 2종으로
[미디어펜=이미미 기자] 신세계푸드가 ‘올바르고 반듯한’ 브랜드로 ‘고단백 찰핫도그’와 ‘고칼슘 찰핫도그’ 신제품 2종을 선보이고 건강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를 공략한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 ‘올바르고 반듯한 고단백 찰핫도그’는 개 당 10g의 단백질을 함유해 하루 권장량의 단백질 18%가량을 섭취할 수 있다. ‘올바르고 반듯한 고칼슘 핫도그’는 칼슘 206㎎을 포함해 하루 권장량의 29%를 챙길 수 있도록 했다. 

이들 제품은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소시지와 찹쌀가구를 사용했다. 식품 첨가물로 사용하는 감미료 아스피탐·아세설팜칼륨과 보존료 프로피온산 식품 첨가물과 보존료는 넣지 않았다. 

   
▲ 신세계푸드 '올바르고 반듯한' 고단백 고칼슘 핫도그 2종/사진=신세계푸드 제공


앞서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올바르고 반듯한’ 핫도그 3종은 식품 첨가물과 보존료를 일절 넣지 않은 프리미엄 제품으로 인기를 끌었다.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3만 봉을 돌파했다.

이 같은 인기는 외식물가 부담으로 인해 가정간편식(HMR)을 자주 접하게 되면서 맛과 편의성 뿐 아니라 건강과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증가하기 때문이라고 신세계푸드는 분석했다. 

신세계푸드의 ‘올바르고 반듯한’ 고칼슘 핫도그, 고단백 핫도그 2종은 SSG닷컴, 쿠팡,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식재료와 먹거리에 대한 안전성과 건강과 영양을 생각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가 크게 증가해 이번 신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남녀노소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원재료와 소비자 건강까지 고려한 간편식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미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