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평가원 모평 완전 분석, 11월 수능 전략 대공개!

올해 수능 전략을 제시하고자 6월 모평 분석을 토대로 EBS 대표강사들이 세종대에 모인다.

EBS는 오는 18일 오후 3시 서울 광진구 소재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2012 EBS 입시정보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영역별 6월 모평 분석과 총평(수능 출제 전망), 11월 수능 전략, 수능 분석과 정시 대비 전략 등을 공개한다.

설명회에는 언어영역 김기훈 교사(용인외고), 수리영역 이창주 교사(한영고), 외국어영역 이아영 교사(한광여고), 수능 분석과 정시 대비 전략 최태성 교사(대광고) 등 EBS 영역별 최정상급 대표 강사들이 총출동한다.

특히 최태성 교사는 평가원의 수능 출제 원리를 공개하며 수험생에게 최적의 수능 학습법을 지도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대표강사들과 함께 하는 포토타임, 팬 사인회도 마련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EBS 대표 강사들이 집필한 ‘학습 및 입시 전략 자료집’을 증정한다.

‘2012 EBS 입시정보설명회’는 전국 각지를 순회하며 연중 계속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한송희 PD(EBS 학교교육기획부)는 “그간 입시정보에 대한 수험생 시청자들의 현장 강의 요청이 많았다”며 “EBS 대표강사들이 직접 전국 각지에 학생, 학부모를 찾아가 함께 호흡하며 궁금증을 해소하는 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