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윤광원 기자] 자동차 품질 인증 부품 쇼핑몰인 '케이파츠'를 전면 개편한다고, 경기도는 10일 밝혔다.

경기도주식회사(이하 경기주)는 케이파츠 온라인 쇼핑몰을 개선하고, 배우 이종혁이 출연한 광고 영상을 제작해 홍보하며, 가입 회워 대상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자동차 품질 인증 부품은 중소 부품 업체가 생산하는 제품으로, 완성차 기업의 주문 생산 부품 같은 품질 및 안전성이 있지만, 주문 생산 부품 대비 약 30~40% 가격이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 자동차 품질 인증 부품 쇼핑몰인 '케이파츠'/사진=경기도 제공


경기도와 경기주는 중소 부품 업체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부터 경기도 품질 인증 부품 공동 브랜드 케이파츠를 선보이며, 판로 개척에 힘써왔다.

올해는 더 많은 소비자를 잡기 위해, 쇼핑몰 사용자 경험 디자인을 기존 대비 편리하게 구성했고, 상품군도 늘였다.

또 배우 이종혁이 출연한 광고 영상을 제작, 이달부터 인터넷 프로토콜(IP) TV와 유튜브 등을 통해, 케이파츠의 인지도를 더욱 끌어올릴 방침이다.

아울러 신규 가입 회원에게 5000원 할인 쿠폰 제공, 베스트 후기 선정, 체험 이벤트, 무료 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준다.

허성철 경기도 공정경제과장은 "이번 케이파츠 새 단장을 통해 소비자 인식이 개선돼, 경기도민들이 품질 좋고 저렴한 품질 인증 부품을 선택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윤광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