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10일까지 푸짐한 보상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열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네오위즈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 ‘신 천상비’가 서비스 22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 네오위즈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 ‘신 천상비’가 서비스 22주년을 기념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사진=네오위즈 제공

먼저, ‘진룡참수호 무기’, ‘신칠대기보 방어구’ 등 1차 신기 무기∙방어구를 재료로 사용해 보다 강력한 최상위 등급의 무기와 방어구로 2차 신기 아이템 ‘천신귀월’을 만들 수 있게 됐다. 해당 아이템 사용 시 더 높은 데미지를 줄 수 있는 ‘특수 옵션’ 및 경험치 증가를 제공하는 ‘세트 효과’를 획득할 수 있다.

신규 PvP 전용 분쟁 지역 ‘고비사막’도 선보인다. 이용자는 자유롭게 캐릭터 및 몬스터와 전투를 진행할 수 있으며, 일일 퀘스트, 채집 등 다양한 PvE 콘텐츠를 통해 고비사막 전용 포인트를 모아 ‘청강석’, ‘찬란한빛’ 등의 고급 아이템 및 신규 투혼 방어구로 교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신규 배율 시스템 ‘노호기’도 업데이트됐다. 은전을 사용해 최대 배율 300배, 최대 적용 시간 48시간, 서버 내 누적된 은전까지 획득 가능하다.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시스템도 개선됐다. 먼저, ‘수집 도감’에 외형 등록 시 선택적으로 변경할 수 있도록 했고, 필드 및 던전 몬스터 은전 밸런스도 상향 조정됐다. 여기에 차원 레벨을 쉽게 올릴 수 있는 신규 수련장도 추가했다.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개최된다. 오는 8월 10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22주년을 축하하는 글을 작성하면 22주년 의복과 이벤트 재화를 받을 수 있는 ‘22주년 기념 상자’를 제공한다. 여기에 신규∙복귀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22주년 기념 무기 및 방어구’와 2차선인 점핑 효과의 '천린이카도'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천상비 22주년 이벤트 소식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고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마우스 장패드’, ‘골프 장우산’ 등을 받을 수 있는 소셜 이벤트도 준비됐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