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5일까지 게임 QA 부문 두 자릿수 규모 인재 선발
[미디어펜=이동은 기자]넥슨네트웍스가 2023년 하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넥슨네트웍스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 QA 및 게임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넥슨이 개발하고 퍼블리싱하는 모든 게임의 운영과 품질 관리를 담당한다. 이번 채용은 게임 QA(품질 관리) 직군에서 두 자릿수 규모로 이루어진다.

   
▲ 넥슨네트웍스가 2023년 하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사진=넥슨네트웍스 제공


서류 접수는 8월 15일까지 넥슨네트웍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서류 심사 이후 인성 검사 및 실무진 면접을 거쳐 선발된 합격자들은 인턴사원으로 9월 중 입사한다. 넥슨네트웍스 판교 센터에서 6개월간 근무하며 최종 평가를 통해 역량이 검증된 인재는 정규직 전환 자격을 얻는다.

인턴십 참가자들은 근무 기간 동안 정규직과 동일한 수준의 급여 및 복지를 누릴 수 있다. 넥슨네트웍스는 선택적 근로시간제, 재충전 휴가 및 휴가비 지원, 연 250만 원 복지포인트, 단체상해보험 등의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한다.

신충석 넥슨네트웍스 경영지원실장은 “채용 시점부터 실무 교육과 인턴십 트레이닝을 거쳐 직무 역량을 효과적으로 키울 수 있도록 생애주기형 인재 육성 프로그램을 진행할 것”이라며 “국내 최대 게임 서비스∙QA 전문 기업인 넥슨네트웍스에서 게임 품질 관리 전문가로 넥슨네트웍스와 함께 성장해 나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