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 내 이동형 워터파크 설치해 물놀이 즐겨
[미디어펜=김준희 기자]부영그룹이 지원하는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물놀이 시설을 설치해 여름나기에 나섰다.

   
▲ 부산신항13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서 물놀이 행사를 진행했다./사진=부영그룹


부영그룹은 지난달 말 전국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서 단지 내 이동형 워터파크를 설치해 물놀이 행사를 열었다고 8일 밝혔다. 원아, 학부모, 입주민, 지역사회 주민들이 함께 어우러진 가운데 물놀이와 함께 돗자리에서 도시락, 간식 등을 먹으며 더위를 날리는 시간을 가졌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부영그룹 사회공헌 일환으로 지원돼 운영된다. 부영그룹은 부영 아파트 내 관리동 어린이집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대해 임대료를 받지 않고 그 비용을 영유아 복지와 학부모 부담금 절감 등을 위해 쓰고 있다. 

또 그룹 내 보육지원팀을 두고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 선발 기준과 동일한 기준으로 원장을 선정한다. 다자녀 입학금 지원, 부모교육, 교사교육, 보육 컨설팅, 보육행사 지원, 우수 유기농 식자재 업체 및 교재·교구 제휴 등도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한편 부영그룹은 교육 및 문화시설 기증, 장학사업, 성금기탁, 역사 알리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해오며 지금까지 1조1000억 원을 사회에 기부했다.
[미디어펜=김준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