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내 이벤트 통해 다수의 고급 소환권과 게임내 아이템 획득 가능
[미디어펜=이동은 기자]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에 신규 서버를 열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신규 서버 ‘디오네’는 ‘아레스’의 6번째 월드로, 총 2개의 서버로 구성됐다. 지난 25일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현재까지 모든 월드에 ‘혼잡’ 상태가 이어지면서, 이용자들에게 더욱 쾌적한 플레이 제공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에 신규 서버를 연다./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는 9월 6일까지 신규 서버에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기념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14일의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A급 슈트 소환권 등 다양한 게임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신규 서버 오픈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 맞이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늘 업데이트 이후부터 ‘아레스’ 이용자는 여름 맞이 테마의 △출석 △미션 △교환 등 각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출석 이벤트 참여만으로도 △슈트 22개 △탈것 11개 △오퍼레이터 11개를 소환할 수 있다. 

몬스터를 처치 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아이템 '빙수'는 A급 소환권 등 다양한 게임내 보상으로 교환할 수도 있고, 출석 및 게임 내 미션으로 획득한 기간제 아티펙트를 통해 수집 효과를 받으면 캐릭터를 더 강하게 육성할 수 있다.

여기에 지난 2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기간 한정 수영복 코스튬으로 시원한 여름 분위기도 만끽할 수 있다.

'아레스'는 △독창적 미래 세계관 △다양한 타입의 '슈트'와 ‘슈트 체인지’ △화려한 그래픽과 논타겟팅 전투 △다양한 협동∙경쟁 기반의 멀티 콘텐츠가 특징으로, 지난 8월 25일 출시 이후 6일만에 구글 매출 2위를 기록하며 흥행 중이다. 

카카오게임즈의 신작 ‘아레스’의 신규 서버 및 기념 이벤트 등 자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