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우현 기자]삼성전자가 11일(한국시간) '갤럭시 Z 플립5·폴드5', '갤럭시 워치6 시리즈', '갤럭시 탭 S9 시리즈'를 글로벌 공식 출시했다.
삼성전자는 이날 한국을 비롯해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싱가포르, 중국 등 50여 개 국가에서 신제품을 출시했으며, 다음달까지 글로벌 출시를 완료할 예정이다.
|
|
|
▲ 8월 9일(현지시간) 독일 베를린의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에서 방문객이 '갤럭시 Z 플립5'를 체험하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제공 |
삼성전자 MX 사업부장 노태문 사장은 "사전 판매 기간 동안 최신 갤럭시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이어 "삼성전자는 차세대 폴더블, 워치, 태블릿 제품을 통해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새롭고 매력적인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이러한 비전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공감을 얻게 돼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공식 출시일부터 9월 30일까지 '갤럭시 Z 플립5·폴드5', '갤럭시 워치6 시리즈', '갤럭시 탭 S9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기간 중 '갤럭시 Z 플립5·폴드5'를 구매하는 고객은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 보장형 1년권 혹은 이벤트 몰에서 사용 가능한 10만 원 쿠폰 중 한 개를 선택할 수 있다.
삼성닷컴 앱에서 '갤럭시 워치6 시리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 원 할인 쿠폰, '스마트싱스 스테이션'과 '25W PD 충전기'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정품 보호필름 1회 무료 부착 서비스' 쿠폰도 제공받는다.
이외에도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체험권과 '마이크로소프트 365 Basic' 6개월 체험권, 오디오북 플랫폼 '윌라' 3개월 구독권 등 다양한 콘텐츠 혜택도 받게 된다.
'갤럭시 Z 플립5·폴드5' 구매 시 기존에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중고 스마트폰 가격에 최대 15만 원을 추가 보상해주는 '트레이드 인(Trade-in)' 행사도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중 '갤럭시 워치6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이벤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워치 액세서리 3만 원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2000 종류 이상의 워치 페이스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타임플릭' 오리지널 워치 페이스 6개월 이용권이 함께 증정된다.
'갤럭시 워치6 시리즈' 구매 시 기존에 사용하던 갤럭시 워치를 반납하면 중고 워치 가격에 최대 6만원을 추가 보상해주는 '트레이드 인(Trade-in)' 행사도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중 '갤럭시 탭 S9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삼성멤버스 앱을 통해 정품 액세서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키보드 북커버 △아웃도어 커버 △프라이버시 스크린 등 '갤럭시 탭 S9' 시리즈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신규 액세서리와 '모나미', '라미' 등 필기구 전문 브랜드와 협업한 'S펜'이 특별한 가격에 제공된다.
이외에도 △필기 앱 '굿노트(GoodNotes)' 1년 이용권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체험권 △820여 개의 강의를 제공하는 '삼성에듀' 1년 이용권 등 제휴 콘텐츠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갤럭시 탭 S9 시리즈' 구매 시 기존에 사용하던 태블릿을 반납하면 중고 태블릿 가격에 최대 35만 원을 추가 보상해주는 '트레이드 인(Trade-in)'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