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액세서리 전문 한정 수량 특별전 첫 오픈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위메프가 디지털 기기와 가전, 액세서리 특별 기획전인 ‘디지털 마켓’을 새롭게 열고 오는 19일부터 이틀간 관련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 /사진=위메프


디지털 마켓은 매월 셋째 주 주말 디지털 기기·가전·액세서리 등을 모아 선착순 특가 판매하는 특별 기획 매장이다. ‘추천 상품’ 코너에서는 MD가 엄선한 인기 아이템 4가지를 한정 수량 및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기획전 특별 쿠폰을 준비해 최대 20% 할인 혜택도 전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세탁기와 식기세척기 등 혼수·생활 가전부터 헤드폰·액세서리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최근 한 달(7월 16일~8월 15일)간 위메프 가전 제품 판매 데이터를 살펴본 결과 가을 웨딩 시즌을 앞두고 냉장고(445%), 전기밥솥(233%) 등 혼수 가전 수요가 전년 동기 대비 크게 늘어난 점을 반영했다.

대표 상품은 △삼성전자 드럼 세탁기&건조기 △LG전자 코드 제로 △애플 에어팟 맥스 △신지모루 자바라 스탠드형 거치대 등이다. 위메프는 앞으로 시즌 트렌드에 맞춰 상품을 엄선하고 품목을 다양화해 디지털 마켓을 가전·디지털 상품 대표 행사 매장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목표다.

위메프 관계자는 “디지털 마켓은 최근 가장 핫한 디지털 기기 등 다양하게 구성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만큼 가격 경쟁력이 있는 기획전“이라며 “이후에도 행사를 지속하는 것은 물론 고객 혜택도 더 풍성하게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