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기기 통해 고객관리, 활동관리, 영업관리 등의 서비스 제공 예정

SK텔레콤이 약 300만 명에 달하는 국내 영업직 종사자의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지오비전 스마트세일즈’ 서비스를 6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오비전’(www.geovision.co.kr)은 SK텔레콤을 비롯한 9개 분야의 파트너사가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데이터베이스를 지도 정보와 결합해 타깃 마케팅, 고객관리, 영업 등 다양한 영역에서 경영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SK텔레콤의 ‘지리기반 경영지원 플랫폼’ 사업이다.

이를 통해 창업자를 위한 ‘상권분석’, PC기반 지리정보시스템인 ‘랜드맵’ 등의 서비스를 지난 3월말 출시한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지오비전 스마트세일즈’는 7월 갤럭시탭 10.1을 시작으로 9월에는 ▲ 아이패드 2 등 최신 태블릿PC와 ▲갤럭시S2 등 스마트폰을 비롯해 12월에는 ▲일반 PC에 적용하는 등 다양한 기기를 통해 고객관리, 활동관리, 영업관리 등의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스마트세일즈 서비스 출시 기념으로 7월 중순 출시 예정인 갤럭시탭 10.1 구매고객에 한해 ‘지오비전 스마트세일즈’를 3개월 동안 무료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martsalesman.co.kr)와 고객센터(1599-75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 박인식 기업사업부문장은 “SK텔레콤이 이번에 출시한 지오비전 스마트세일즈는 영업 사원들이 직접 처리해야 하는 복잡, 과다했던 영업관리 업무를 모두 지원해주는 서비스”라며 “갤럭시탭 10.1, 아이패드 2 등 태블릿PC로 고객/활동/영업관리 등 영업직 종사자들의 업무 효율성을 획기적으로 높여줄 것이라고 자신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