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연주 기자] ‘시간을 달리는 TV’가 이번주에는 소지섭, 임수정 주연의 ‘미안한다 사랑한다’를 리폼한다.

23일 방송에서는 ‘미안한다 사랑한다’ 중 손은채(임수정)와 최윤(정경호)이 결혼했다는 설정으로 그들의 결혼 생활은 어떻게 되는지 반전에 반전을 더해 리폼했다.

절절한 이야기는 물론 MC들을 경악시켰던 대반전도 숨겨져 있다. 매회 숨겨진 방송가 비하인드 공개로 화제를 낳고 있는 MC 이훈은 이번 주에는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주인공 소지섭에 관한 놀라운 에피소드를 공개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이다.

   
▲ 사진=KBS

이와 함께 KBS 모든 프로그램의 명장면을 공개하는 ‘명예의 전당’에서는 무더운 한 여름 밤 안방을 서늘하게 만들어 줄 공포특집이 공개된다.

한국 대표 귀신 구미호를 연기한 한은정의 ‘구미호: 여우누이뎐’, 내 다리 내놔로 아직까지 기억되고 있는 ‘전설의 고향 – 덕대골’, 귀신보다 무서운 시어머니 ‘사랑과 전쟁 – 고부 잔혹사’, 공포는 가장 가까운 곳부터 ‘엄마의 섬’이 명단에 올랐다.

스포츠 중계형식으로 박진감과 재미를 선사하는 ‘빅매치’ 코너에서는 실내 오락 프로그램의 대명사 ‘가족오락관’과 많은 스타들의 놀라운 운동능력을 알 수 있었던 스포츠 버라이어티의 대명사 ‘출발드림팀’이 대결을 펼친다.

한편 열풍까지 일었던 ‘미안한다 사랑한다’의 독특한 해석을 내놓을 KBS2 TV ‘시간을 달리는 TV’는 23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