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계 콘셉트의 신규 코스튬 3종 선보
[미디어펜=이동은 기자]네오위즈의 모바일 3매치 퍼즐 RPG ‘마석기사단’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 네오위즈의 모바일 3매치 퍼즐 RPG ‘마석기사단’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사진=네오위즈 제공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5성 영웅 ‘미누아’가 추가됐다. 미누아는 자연 속성 공격형 영웅으로, 공격력에 비례한 피해를 입히는 신규 효과 ‘바람의 상처’가 액티브 스킬 ‘바람의 인’으로 발동된다. 전투 시작 시 플레이어와 좌우 아군 2명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광역 공격력 증가’와 치명 확률과 회피율을 증가시키는 ‘산들바람’이 패시브 스킬로 적용됐다.

‘마석기사단’은 오는 9월 11일 오전 9시까지 게임에 접속해 미션을 달성한 누구나 신규 5성 영웅 ‘미누아’를 획득할 수 있는 ‘미누아 패스’를 운영한다. 기간 중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미누아 영혼석’ 등 미누아를 성장시킬 수 있는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세계 콘셉트의 신규 코스튬 3종도 도입했다. 이세계에서 성별이 바뀐 기사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이세계 기사 드웬’ 코스튬을 제공한다. 해당 코스튬 이벤트는 오는 9월 11일 오전 9시부터 10월 1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지난 6월 공개됐던 ‘그란힐트 - 허무의 별’ 강림 던전이 다시 열린다. 강림 보스 ‘그란힐트’가 등장하며, 오는 9월 1일 오전 9시부터 10월 1일 오전 9시까지 해당 던전에서 그란힐트 전용 칭호와 테두리, 깃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프리미엄 그란힐트 전설 유료 패스를 통해 그란힐트 코스튬 ‘검은 날개’도 만나볼 수 있다.

‘마석기사단’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