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백지현 기자]KB국민은행의 KB Liiv M(KB리브모바일)은 시니어 고객 대상 요금제인 ‘골든라이프 LTE 요금제’ 프로모션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 사진=국민은행 제공.


골든라이프 LTE 요금제는 시니어 고객의 통신비 절감과 안전한 금융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된 KB리브모바일의 상생금융 요금제다. 만 65세 이상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LGU+망과 KT망 총 4종의 상품 모두 음성과 문자서비스,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시니어 고객의 특성을 반영한 피싱보험과 별도의 보이스피싱 예방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피싱보험은 보이스피싱과 메신저피싱에 대한 피해를 보상해주며, 보이스피싱예방 서비스는 고객이 통화 중 국민은행 자동화기기의 거래를 제한해 금융사고를 예방한다.

골든라이프 LTE 요금제 프로모션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내 신규 개통한 고객은 개통월을 포함해 2개월 동안 무료로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이 종료된 후에는 국민은행 금융거래 실적에 따라 최대 월 44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국민은행은 골든라이프 LTE 요금제 개통 회선 당 5만원, 최대 1억원의 기부금을 조성해 독거노인가정에 대한 겨울철 생활용품 지원 등 저소득층 시니어 대상 기부도 진행할 예정이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