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쇼챔피언'이 'K-POP 개강학개론'이라는 주제로 하이라이트를 방송한다.
6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BC M '쇼챔피언'에서는 9월 새 학기 신나는 학교생활을 위한 하이라이트를 준비했다. 새로운 매력의 서브곡 무대부터 빛나는 솔로 무대, 시선 집중의 엔딩 원샷까지 개강 꿀팁을 대방출한다.
먼저, K-POP 아티스트들의 숨겨진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서브곡 무대들이 준비돼 있다. 정상을 향한 진취적 열정을 그려낸 제로베이스원의 'New Kidz on the Block'부터 처음 느껴보는 넘치는 사랑의 감정을 담은 엔믹스의 'Roller Coaster', 이펙스의 '안녕, 나의 첫사랑', 앤팀의 'Scent of you'(Korean ver.)까지 타이틀과는 또 다른 매력의 무대를 확인할 수 있다.
빛이 나는 화려한 솔로 무대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키스오브라이프의 멤버 나띠(NATTY)의 'Sugarcoat'와 신나게 이 순간을 즐기자는 메시지를 담은 김재환의 '개이득'(feat.BOBBY), 신흥 서머 퀸 권은비의 'The Flash'와 관능적이고 중독적인 사랑을 노래하는 이기광의 'Predator'까지 가요계 선배다운 면모를 보여주는 멋진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
|
|
▲ 사진=MBC M '쇼챔피언' |
마지막으로 모두를 주목하게 만드는 '엔딩원샷'도 기다리고 있다. 다양한 게임으로 엔딩요정을 정하는 엔딩원샷을 통해 오직 '쇼챔피언'에서만 볼 수 있는 엔딩의 재미를 확인할 수 있다. 팬들을 향한 사랑과 애교를 보여준 THE NEW SIX(TNX)의 'Love or Die', 스테이씨의 'Teddy Bear', 피원하모니의 'JUMP', 베리베리의 'Crazy Like That'까지 K-POP 글로벌 팬들을 위해 아티스트들이 직접 준비한 엔딩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는 무대들이 기다리고 있다.
'쇼챔피언'은 새 학기 꿀팁이 담긴 K-POP 아티스트들의 맞춤 무대를 통해 글로벌 팬들의 즐거운 학교생활을 응원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