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은 기자]그라비티의 자회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모바일 레트로 RPG ‘RAGNAROK 20 HEROES(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의 핵심 콘텐츠인 총력전 티저 영상을 8일 공개했다.

   
▲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의 핵심 콘텐츠인 총력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사진=그라비티 제공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는 2023년 하반기를 장식할 라그나로크 심포니 2번째 타이틀로 2000년대를 풍미한 게임들이 떠오르는 레트로 느낌의 모바일 RPG이다. 총 20 종의 직업군을 가진 라그나로크 캐릭터에 핵앤슬래시 요소와 역동감 넘치는 연출을 더해 속도감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지난 8월 24일부터 3일간 진행한 국내 CBT에서는 예상보다 많은 유저들이 CBT에 참여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총력전 참여 가능 레벨과 함께 총력전을 진행하게 될 지형과 플레이 장면 일부를 엿볼 수 있다. 총력전은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의 핵심 PVP 콘텐츠로 1개 이상의 캐릭터를 60 레벨까지 성장시키면 오픈된다. 최소 5명, 최대 20명의 캐릭터를 진영에 배치해 턴제로 전투를 진행하며 승리한 팀은 일정 기간 동안 마나 광산에서 점령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정인화 PM은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의 정식 론칭 후 유저분들이 즐기실 수 있도록 업데이트될 핵심 콘텐츠의 일부를 보여드리기 위해 이번 티저 영상을 준비했다”며 “본인이 성장시킨 여러 캐릭터를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핵심 콘텐츠인 만큼 많은 유저분들이 좋아해 주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 총력전 티저 영상은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RAGNAROK 20 HEROES 사전예약은 RAGNAROK 20 HEROES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바로 참여 가능하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