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이용자들에게 희귀 등급 탈것 무기 외형 선물하는 특별 이벤트 진행 중
[미디어펜=이동은 기자]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18번째 서버그룹 ‘엘리기오’를 오는 9일 낮 12시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엘리기오’는 나이트 크로우 세계관 속에서 뛰어난 기술력을 가진 장인의 이름이다.

   
▲ 위메이드의 '나이트 크로우'가 9일 신규 서버그룹 엘리기오를 오픈한다./사진=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는 신규 이용자들의 빠른 성장을 돕기 위한 ‘희귀 등급 탈것’과 ‘희귀 등급 무기 외형’을 선물한다.

나이트 크로우는 새로운 이용자가 계속 늘어남에 따라, 서버를 추가하면서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엘리기오 서버그룹이 열리면, 총 54개 서버로 운영된다.

17일에는 월드 던전 시즌3 첫 전투가 시작된다. 8월 31일부터 9월 6일까지 진행된 서버 이전을 통해 경쟁 구도가 재편되어, 한층 더 흥미진진한 전쟁이 펼쳐질 것으로 전망된다.

대결 상대는 8일 저녁 8시 위메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추첨한다. 방송 중 시청자들을 위한 아이템 쿠폰이 공개된다. 
 
한편 의상, 염색 시스템이 처음으로 도입됐다. 자신만의 스타일로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하는 것이 가능하다.

나이트 크로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