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바이컬러 선물세트',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궁중세트' 등
[미디어펜=이다빈 기자]뷰티업계가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고기능성의 알찬 구성과 감각적인 디자인, 다양한 카테고리의 선물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새로 출시된 뷰티 선물세트는 피부관리, 덴탈, 탈모관리 등 다양한 선택지로 선물 수요를 공략하고 있다.

   
▲ 애경산업 '바이컬러 선물세트'./사진=애경산업


9일 업계에 따르면 애경산업의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는 치약과 칫솔로 구성된 ‘바이컬러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본연의 색을 찾아 진정한 나다움을 표현’한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고기능성 구강 케어는 물론 '색'을 강조한 감성적이고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바이컬러 선물세트는 구강이 예민한 소비자를 위한 노란 색상의 ‘헬시온옐로우(고불소)', 누런 치아 고민을 위한 파란 색상의 '데즐링블루(미백)', 입냄새와 입 속 텁텁함이 고민을 위한 붉은 색상의 ‘치어리레드(구치)' 치약 3종과 인체공학적인 8도 웨이브로 설계된 칫솔대, 1250개의 세밀한 미세모를 적용한 칫솔 3종으로 구성됐다. 색을 단순히 디자인적 요소로만 활용하지 않고 구강 질환과 매칭해 다양한 구강 문제를 색상별로 관리해 주는 '컬러별 맞춤 구강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바이컬러 선물세트는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은 지류 포장재를 적용했다. 또한 상·하단 케이스를 서랍형으로 일체화하고 케이스에 손잡이를 적용해 이동 시 편의를 위해 제공했던 쇼핑백을 없애 불필요한 쓰레기 배출을 줄였다.

애경산업의 ‘블랙포레 샴푸 선물세트’는 탈모인들의 건강한 두피를 위해 그들의 생활환경과 올바른 습관까지 연구하는 탈모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BLACKFORET) 제품으로 구성됐다. 두피 상태 악화의 원인 중 하나인 ‘두피열’을 관리해주는 블랙포레 프로즌 탈모증상완화 샴푸 2종과 두피 관리에 도움을 주는 스칼프마사지 샴푸 브러쉬로 구성해 탈모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블랙포레 프로즌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도포된 샴푸 제형이 조밀한 미세 거품으로 바뀌는 고밀도 미세거품 기술을 적용해 효과적인 세정력을 제공한다. 특히 함유된 L-멘톨 성분이 두피열을 감소시켜 사용 직후 두피 온도 5.0℃ 감소 효과를 가져다준다. 또한 나이아신아마이드, 덱스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등 탈모 증상 완화 성분 3종을 비롯해 비오틴, 검정콩 추출물 등을 함유해 모근과 모발까지 한 번에 케어가 가능하다.

LG생활건강의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풍성한 한가위를 기원하며 광화문에 드리워진 보름달의 달빛을 섬세한 디테일로 새긴 ‘후 공진향 궁중세트’를 출시했다. 후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공진향은 궁중의 비방을 연구한 끝에 탄생한 공진비단 성분을 함유한 처방이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영양 탄력 케어 라인이다. 

이번 궁중세트에는 공진향 인양 밸런서, 인양 로션, 기앤진 크림이 함께 구성됐으며 증정 제품으로 기앤진 아이크림 4ml, 넥앤페이스 탄력 리페어 30ml가 포함돼 환절기에 건조해진 피부 탄력을 집중 관리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민감 피부를 위한 뷰티 리추얼,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스페셜 기획’을 선보인다.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숨마 엘릭서 에센스’는 30년 발효 과학이 담긴 숨37°의 노하우를 집약한 멀티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탄력, 주름, 피부결 등 현대 여성들의 8가지 피부 노화 징후를 다각도로 케어한다. 

특히, 자극 우려는 줄이고 탄력 효과는 뛰어난 식물 유래의 프로-레티놀과 탄탄한 리프팅감을 선사하는 펩타이드, 순도 98% 발효 비타민 등의 8가지 핵심 성분을 고함량으로 담아낸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고온다습한 날씨와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촉촉하게 밀착되는 영롱한 골드 빛 텍스처가 매끄러운 피부결과 탄탄한 동안 광채를 선사해준다.

업계 관계자는 "올해 본격적으로 뷰티 제품 수요가 늘어나면서 명절 선물 수요도 뷰티 아이템 시장으로 많이 쏠리고 있다"며 "업계에서는 피부관리, 덴탈, 탈모관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선물용 세트를 선보이고 있어 소비자들의 선택지도 더욱 늘어났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