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50회 무료 소환권 증정
[미디어펜=이동은 기자]네오위즈가 서비스하고 겜플리트가 개발한 모바일 RPG ‘트리플 판타지’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 ‘더 비기닝(THE BEGINNING)’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 네오위즈 모바일 RPG '트리플 판타지'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500회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네오위즈 제공

먼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500회 소환을 진행할 수 있다. 신규 이용자라면 누구나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출석 1회시 50회의 카드 소환을 제공한다. 특히, 누적 일주일 이상 게임에 접속 시 200회의 소환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전투 콘텐츠에서 이용자들의 최대 코스트가 증가, 전투 참여 시 보다 자유롭게 카드를 선택 후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같은 기간,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주어지는 ‘계정 경험치’, ‘카드 경험치’, 골드’ 등 다양한 보상이 20%에서 최대 100%까지 증가하는 ‘전초기지 획득 재화 부스팅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양한 보상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된다. 게임 접속 후 안내되는 배너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하여 쿠폰명 ‘BEGINNING’을 입력하면 ‘고급 소환권’과 ‘신화 카드 소환권’을 각각 15장씩 증정한다. 또, 역대 최고 효울인 300% 과충전 쿠폰도 우편함을 통해 무료로 획득 가능하다.

트리플 판타지 이벤트 ‘더 비기닝’에 대한 더 자세한 소식은 ‘트리플 판타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