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0일까지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미디어펜=이동은 기자]그라비티가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 그라비티가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했다./사진=그라비티 제공

이번 사전예약은 9월 11일부터 10월 20일까지 별도의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진행한다.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사전예약을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 시 카드 선택 패키지, 이클립스 큰 귀 모자 등의 보상이 담긴 사전예약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사전예약 소식뿐만 아니라 다가올 업데이트 소식도 공개했다. 우선 21일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일 3차 신규 직업 트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룬나이트, 미케닉, 길로틴 크로스 등 총 13종의 다양한 직업 선택지로 유저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인챈트 전환 시스템 및 고급 계승 시스템 개선, 신규 서버 ‘3차 전직 아카데미’의 오픈 소식을 알렸다.

이외에도 10월 중순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맵 ‘알데바란’, 신규 보스 5종 등에 대한 내용도 확인 가능하다.

선상웅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PM은 “유저분들께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며 “그에 앞서 다양한 보상이 있는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으니 꼭 참여해 받아 가시길 바란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대규모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