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연지 기자]티웨이항공은 구마모토현과 함께 인천~구마모토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다음 달 9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 인천~구마모토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천~구마모토 노선 초특가 항공권 이벤트로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총액 기준 11만4800원부터 판매한다. 탑승 기간은 이날부터 내년 3월 30일까지다. 이 중 일부 기간은 제외된다. 

   
▲ 티웨이항공, 인천~구마모토 프로모션 진행./사진=티웨이항공 제공


할인코드 '구마모토'를 입력하면 편도 및 왕복 항공권에 15%의 즉시 할인이 적용되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코드는 스마트운임 이상 예매 시 적용된다. 

또 왕복 항공권 결제 시 2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2만 원 할인 쿠폰은 1인 1회 사용 가능하며 다른 쿠폰과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티웨이항공이 매일 운항하고 있는 구마모토는 일본 규슈 지역의 중심에 위치해 산과 섬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대표 캐릭터 구마몬으로 유명한 소도시다. 아소 활화산으로 인한 구로카와·와이타 온천마을 등 온천지가 발달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구마모토는 전통 맛집과 온천부터 골프 여행까지 남녀노소 취향에 따라 즐길 거리가 많은 매력적인 여행지"라며 "유명 관광지 외에도 다양한 숨은 명소를 탐방하며 규슈 소도시의 역사와 문화유산을 경험해 보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연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