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스러운 고어텍스 소재와 아웃도어 디자인 강조한 아이템과 제품군 확대 예정
[미디어펜=이다빈 기자]F&F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23FW 시즌 캠페인을 새롭게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 듀베티카 23FW 시즌 캠페인./사진=F&F 듀베티카


이탈리아 알프스를 배경으로 자연을 즐기는 이탈리안 아웃도어 및 레저라이프 무드가 눈길을 사로잡는 이번 23FW 시즌 캠페인을 통해 듀베티카는 고급스러우면서도 기능적 측면을 살린 고어텍스 소재와 아웃도어 디자인을 강조한 아이템들을 메인으로 제품군을 확대해 나가고자 하는 브랜드의 아웃도어 방향성을 비주얼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번 듀베티카 23FW 시즌 캠페인은 다가오는 가을 및 겨울 스타일링에 활용도가 높고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 페미닌한 실루엣을 한층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리뉴얼해 새롭게 탄생한 다이아 퀼팅 다운 자켓 ‘리피나/아스테로페’와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는 후드 디자인에 듀베티카만의 빅로고를 포인트로 사용한 ‘남성 아프리카 다운’이 그 주인공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겨울 시즌에는 고기능성의 프리미엄 아웃도어 소재인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원단에 데일리한 디자인을 적용한 고어텍스 다운 출시가 예정되어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듀베티카 담당자는 “몽클레어 CEO가 설립한 듀베티카는 국내 런칭 이후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프리미엄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제품군을 확대하고 전세계적으로 브랜드를 확장하는 등 앞으로 더욱 새롭게 변화할 듀베티카만의 매력을 선보여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듀베티카는 오는 9월 22일 이태리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프리미엄 아웃도어 스타일로 글로벌하게 확장해 나갈 듀베티카의 브랜드 방향성을 공개하는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