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1일까지 유니클로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유니클로가 오는 9월 18일부터 10월 11일까지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를 통해 UMC(유니클로 경영자 후보자, UNIQLO Manager Candidate)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 /사진=유니클로


유니클로 신입사원 채용 전형을 통해 선발되는 UMC는 영업 현장의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경영자로 성장할 수 있는 직무다. 해당 직무 합격자에게는 채용 후 1년간의 집중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매장관리, 상품관리, 손익 관리, 인사관리 등 유니클로의 경영자 후보자로서 성장할 수 있는 핵심 업무 경험을 쌓게 된다. 이후 개인의 적성과 커리어 목표에 따라 점장, 지역관리자, 본부 및 해외 근무 등 다방면으로 직무 경험을 발전시키고 확장할 수 있게 된다.

유니클로 채용 담당자는 “유니클로 신입사원 채용 전형인 UMC는 열정과 목표를 가지고 있다면 누구나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매력적인 직무"라며 "유니클로의 비전에 공감하고 성장하고 싶은 분이라면 망설이지 말고 이번 하반기 공채에 지원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유니클로 공채를 통해 채용되는 신입 사원의 초봉은 상여금 포함 약 5000만 원 수준이며, 리프레쉬 휴가, 포상금, 지방 근무 시 사택지원, 별도 성과급 등의 다양한 복지 제도가 마련됐다.

한편, 유니클로는 이번 하반기 공채를 맞아, 오는 9월 19일부터 9월 21일까지 3일간 인하대학교, 연세대학교, 동국대학교 등 6곳에서 캠퍼스 리크루팅을 진행한다. 더불어, 10월 5일에는 취업 콘텐츠 플랫폼 ‘캐치’와 함께 유튜브 라이브 채용 설명회를 진행해 UMC 직무에 대한 소개 및 기업 철학과 문화, 복지 등에 대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캠퍼스 리크루팅과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에 참여한 구직자 전원은 2023년 하반기 공채 서류전형에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오프라인 캠퍼스 리크루팅에서는 평소 구직자들이 궁금해하는 사항에 대해 유니클로 현직자와 보다 편하게 소통할 수 있는 시간도 주어질 예정이다.

2023 하반기 신입사원(UMC) 공개 채용 지원 및 채용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