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성동규 기자]HDC현대산업개발은 쌀 생산 농가를 돕고 지역 내 어르신들의 안정적인 식생활과 성인병 예방을 위해 기능성 웰빙 쌀 3000포대를 구매해 서울 용산구 효창운동장에서 진행된 제23회 시니어올림픽에 후원했다고 19일 밝혔다.

   
▲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왼쪽부터), 고광선 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장, 송현옥 세종대학교 교수, 김용호 서울시의원이 이날 열린 후원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HDC현대산업개발 제공


이날 진행된 후원 물품 전달식에는 고광선 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장과 정용정 종로구 지회장, 소화지 중구 지회장, 이원복 용산지회장을 비롯한 25개 구 지회장, 송현옥 세종대학교 교수,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후원 물품은 사단법인 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 소속 25개 구 회원 3000여 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서울시의 노인정책 방향에 발맞춰 노인 건강 증진과 풍요로운 삶 마련을 위해 이번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어르신을 비롯해 관심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지원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본사가 있는 용산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미디어펜=성동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