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은 기자]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한정 영웅 ‘밤의 연회 릴리아스’를 업데이트 했다고 22일 밝혔다.
|
|
|
▲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한정 영웅 ‘밤의 연회 릴리아스’를 업데이트 했다./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
‘밤의 연회 릴리아스’는 5성 등급의 자연 속성 도적 영웅이다. 적과 자신의 최대 생명력 차이에 비례해 방어력을 관통한 공격을 펼치며 공격 스킬 명중 시 항상 치명타가 발생하기 때문에 높은 체력을 가진 상대 영웅을 효과적으로 처치할 수 있다. 또한, 공격 후 상대의 체력이 50% 이하라면 아군 전체의 공격력과 행동 게이지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아군의 전투력 전반을 상승시킬 수 있다.
‘밤의 연회 릴리아스’의 일러스트는 일러스트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픽시브(pixiv)’와 함께한 두번째 에픽세븐 일러스트 콘테스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제작됐다.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는 ‘퍼루티아의 보루’에 선택되어 가문의 후계자 경쟁에 참여해 승리하는 영웅으로 등장한다.
오는 10월 5일까지는 신규 월광 5성 영웅 ‘도시의 그림자 슈’의 신비 소환이 진행된다. ‘도시의 그림자 슈’는 세번째 스킬 ‘크림빵 작전’을 통해 적의 최대 생명력을 감소시키는 ‘상처’ 효과를 발생시키고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할 수 있다. 또한, 두번째 스킬 ‘와일드 차지’의 패시브 효과로 턴 시작 시 자신에게 강화 효과 ‘찌릿찌릿’을 부여한다. ‘찌릿찌릿’은 공격 후 적 전체에게 높은 고정 피해를 입히고 상처를 발생시키는 강력한 효과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전세계 월드 아레나 최강자를 가리는 e스포츠 대회 ‘에픽세븐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3(E7WC 2023)’의 결승전을 개최한다. 스마일게이트가 주최하고 e스포츠 전문기업 '빅픽처 인터렉티브'에서 주관하는 이번 대회의 결승전은 23일 낮 12시부터 광명시에 위치한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이용자 300명을 초청해 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스마일게이트는 현장을 방문한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굿즈샵을 오픈하는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결승전의 모든 경기는 에픽세븐 공식 유튜브와 트위치 채널을 통해 4개 국어로 생방송 된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픽세븐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