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가 주름과 다크서클 집중 관리해 맑고 탄탄한 눈가로 케어
장기간 피부 보습 유지시켜주는 ‘크림 겔’ 제형 적용…건조한 환절기에 최적화
[미디어펜=조성준 기자]삼양그룹 식품·화학 계열사 삼양사의 더모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인 메디앤서는 ‘비타 콜라겐 아이 크림 패치’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더모 바이오는 더마톨로지(Dermatology, 피부과학)와 바이올로지(Biology, 생물학)의 합성어로, 바이오 기술력과 피부 분야 전문성이 합쳐진 메디앤서의 브랜드 정체성을 의미한다.

비타 콜라겐 아이 크림 패치는 메디앤서의 비타 콜라겐 라인과 동일하게 미백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하는 라인으로, 4가지 비타민 성분과 미백 기능성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사용했다. 또한 피부 흡수가 용이한 500달톤(Da)의 저분자 콜라겐으로 만든 콜라겐 추출물이 79% 함유됐다.

   
▲ 삼양사 메디앤서 비타 콜라겐 아이 크림 패치./사진=삼양홀딩스 제공


아울러 메디앤서만의 ‘TDS(Transdermal Delivery System)’ 특허 기술을 사용해 흡수력을 높였다. TDS는 제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 깊은 곳까지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기술이다.

‘크림 겔’ 제형도 눈길을 끈다. 피부 수분을 채워주는 수용성 성분과 장기간 피부 보습을 유지시켜주는 유용성 성분을 혼합한 ‘크림 겔’ 제형을 적용했다. 특히 유용성 성분으로 비타민과 유기산이 풍부한 ‘비타민나무 열매오일’을 사용해 피부 보습 개선에 탁월하다.

실제 테스트 결과 눈가 주름 수와 눈가 굵은 주름 평균 깊이는 각각 43.73%, 10.86% 개선됐다. 보습 면에서도 사용 직후 413.94% 즉각적 보습 개선, 사용 100시간 후 44.98% 보습 유지 효과를 확인했다.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세안 후 기초 화장품을 바른 뒤 패치를 양쪽 눈 밑에 밀착되도록 부착하면 된다. 약 30분 후 제품이 피부에 흡수되면 제거하면 된다. 패치는 눈가 뿐만 아니라 미간, 팔자 주름 등 케어를 원하는 다른 부위에도 활용할 수 있다.

삼양사는 와디즈 펀딩을 통해 신제품을 론칭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빠르게 펀딩에 참여한 슈퍼얼리버드 고객에게는 △1개 구매 시 29% 할인, △3개 구매 시 32% 할인, △7개 구매 시 54% 할인 및 비타 콜라겐 인리치드 크림 2개 증정, △12개 구매 시 59% 할인 및 본 제품 1개, 비타 콜라겐 인리치드 크림 4개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펀딩은 10월 16일부터 사전 오픈 알림을 신청할 수 있고, 본펀딩은 오는 30일부터 11월 1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제품 가격은 60매 기준 2만7000원이다.

삼양사 홍성민 H&B사업PU장은 “이번 신제품은 크림 겔 제형으로 만들어 눈가 주름 개선과 피부 보습을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라며 “노화로 인한 주름과 피부 탄력 저하로 고민하는 30~40대 여성 소비자부터 항노화 케어를 시작하는 젊은 청년 층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조성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