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연계, 일주일간 혜택 프로모
[미디어펜=이미미 기자] 롯데월드는 오는 29일까지 일주일간 네이버와 함께 롯데월드 어드벤처 51% 할인을 비롯해 서울스카이 최대 48%, 아쿠아리움 최대 54% 등 ‘롯데월드 메가위크’ 프로모션을 한다고 23일 밝혔다. 

   
▲ 단풍으로 물든 서울 잠실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 전경/사진=롯데월드 제공


행사는 아쿠아리움(23일)을 시작으로 서울스카이(24일), 롯데 어드벤처 부산, 롯데 워터파크(25일), 롯데 어드벤처 잠실(26일), 이상 5개 사업장(27~28일) 순으로 진행되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을철을 맞아 서울 단풍 명소인 석촌호수는 나들이객으로 북적이고 있다. 가을의 롯데월드는 석촌호수 둘레 2.5㎞에 펼쳐진 1000여 그루의 단풍나무, 은행나무, 잣나무, 왕벚나무 등이 어우러져 장관을 이룬다. 여기에 ‘자이로드롭’, ‘자이로스윙’, ‘아트란티스’ 등 스릴 넘치는 다양한 놀이기구를 탑승하면 발끝까지 짜릿하게 단풍을 느낄 수 있다고 롯데월드는 전했다. 

서울스카이도 빼놓을 수 없는 명소다. 국내 최고 높이인 전망대에서 맑은 하늘을 배경으로 단풍으로 옷을 갈아입은 서울의 전경을 확인 할 수 있다. 360도 뷰를 통해, 여러 각도에서 각기 다른 가을 풍경을 눈에 담을 수 있다. 500m 높이의 120층 유리바닥 전망대 ‘스카이 데크’에서는 투명한 바닥 아래로 단풍 감상이 가능하다.

[미디어펜=이미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