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지호 기자]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은 10일 2015학년도 SKY 신입생 인터뷰를 통해 선배들의 인강 추천 및 학습법 노하우 등을 공개했다.

대성마이맥은 지난 5월, 한국리서치에 의뢰해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2015학년도 신입생 3508명을 대상으로 ‘2014 수능 인터넷 유료강의(이하 유료인강) 실태’를 조사했다.

유료 인강 수강 경험이 있는 응답자 중 절반 이상이 대성마이맥 강사의 강의로 공부했다고 답했다. 또한 대성마이맥 강사의 강의로 공부한 응답자의 90.3%가 성적이 향상되었고, 90.0%는 후배들에게 추천하고 싶다고 답했다.

이에 대성마이맥은 여름방학을 맞아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및 의·치대 재학생 30여 명을 직접 만나 생생한 목소리를 들었다.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및 의·치대 재학생들은 대성마이맥을 선택한 이유로 대성마이맥 강사를 꼽았다.

▲국어 김동욱·박광일 ▲영어 이명학·고정재 ▲수학 한석원·이창무 ▲한국사 강민성 ▲생명과학 한종철 ▲화학 정훈구 등 선배들이 추천한 대성마이맥 강사와 강좌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무더운 날씨와 90여 일 앞으로 다가온 수능에 대한 압박감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수험생들에게 이미 같은 시기를 보낸 선배로서의 조언도 들어봤다. 수능 공부를 어떻게 했고, 수능을 준비하면서 어려웠던 부분은 무엇인지, 그리고 이를 어떻게 극복했는지 등 자신만의 노하우도 공개했다.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www.mimacstud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