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상품 20% 할인 혜택,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모던하고 유니크한 디자이너 스니커즈 브랜드  언다이드룸(UNDYEDROOM)이 성수동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 언다이드룸 성수 팝업스토어./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FnC


언다이드룸은 코오롱FnC가 작년 1월말부터 전개해오고 있는 디자이너 스니커즈 브랜드다. ‘물들지 않은 나만의 공간’이라는 브랜드명처럼 누구나 ‘나’ 다울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을 만든다는 접근으로 스니커즈, 구두, 가방 등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언다이드룸은 11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성수동 팝업스토어 오픈을 통해 직접 눈으로 상품을 보고 경험하길 원하는 MZ세대 고객층을 공략한다. 

이번 ‘스텝 인투 더 언다이드룸(STEP INTO THE UNDYEDROOM)’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네임에서 영감을 받아 ‘물들지 않은 방’을 테마로 꾸몄다. 화이트를 메인 색상으로 브랜드의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구현한 유니크한 설치물을 곳곳에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또 팝업스토어에서는 스페이스301, 아치브201, 피스101 등 언다이드룸의 주요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그동안 문의가 많았던 고객들의 오프라인 착화 니즈를 반영해 팝업스토어 방문 시 1대 1 사이즈 추천 등 제품에 집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언다이드룸 전 상품 20% 할인 및 한정수량 40% 샘플 세일 등 최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팝업스토어를 방문만 해도 양말을 증정,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브랜드 시그니처 스니커즈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30만원, 50만원 구매 금액대별 역대급 사은품도 준비됐다.

언다이드룸 관계자는 “패션피플들이 집결하는 성수동에서 언다이드룸이 지향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공간 마케팅으로 구현하고 싶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는 직접 제품을 착용하길 원하는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언다이드룸은 코오롱몰, 무신사, 29cm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의 경우 무신사 대구와 무신사 홍대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과 언다이드룸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