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메뉴 2가지 ‘반반한 버켓’ 42% 할인
[미디어펜=이미미 기자] 치킨 브랜드 KFC가 연말 행사를 한다고 23일 밝혔다.  .

이달 27일까지 대표 치킨 메뉴 2가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반반한 버켓’ 프로모션을 한다.

‘반반한 버켓’은 켄터키통다리순살치킨 4조각과 갓양념블랙라벨치킨 4조각으로 구성한 메뉴다. 
행사 기간 동안 42% 할인한 1만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구매는 배달(딜리버리)을 제외하고 매장 방문 및 KFC 앱 내 예약 기능 ‘징거벨오더’를 통해 가능하다.

   
▲ KFC는 오는 12월31일까지 버거 다리살 무료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한다./사진=KFC 제공


KFC는 또 징거버거 다리살 200만개 판매를 기념해 오는 12월31일까지 버거 필렛을 통다리살 필렛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준다. 

KFC 대표 메뉴 징거버거의 닭가슴살 필렛을 부드러운 통다리살로 변경하면, 더 촉촉하고 육즙 가득한 풍미를 맛볼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메뉴는 징거버거를 포함한 징거BLT 버거, 징거타워버거, 핫치즈징거버거, 징거더블다운맥스다.

버거 다리살 무료 업그레이드는 매장 방문 또는 KFC 앱의 징거벨오더, 딜리버리를 통해 주문 가능하다.

KFC 코리아 관계자는 “소비자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감사의 마음을 담아 버거와 치킨 메뉴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미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