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예 자산관리 전문가, 투자솔루션 제시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NH농협금융은 지난 29일 'NH WM마스터즈'와 함께하는 'NH 자산관리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 NH농협금융은 지난 29일 'NH WM마스터즈'와 함께하는 'NH 자산관리 콘서트'를 개최했다. 김용기 농협금융지주 부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농협금융지주 제공


이번 콘서트는 '2024년 청룡의 기운으로 비상(飛上)하라!'를 슬로건으로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다뤘다. 

1부 투자 콘서트에서는 '금리 하락 여부'가 시장의 주요 이슈인 가운데, 미국의 민간투자와 대선 이벤트에 주목할 것을 강조했다. 2부 부동산 콘서트에서는 '2024년 부동산시장 전망 및 투자 유의 사항' 등을 자세히 짚어줬다. 또 참석자들의 사전 질의를 받아 투자 고민이나 궁금한 점에 대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는 시간도 가졌다.

아울러 국민 멘토인 김미경 아트스피치앤커뮤니케이션 대표의 '매일 더 나은 나를 만나는 법'을 주제로 한 인문학 강연도 진행해 참석자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김용기 농협금융 부사장(사업전략부문장)은 "위기와 기회가 공존하는 시장상황에서 NH 자산관리 콘서트가 고객님의 소중한 자산 증식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농협금융은 앞으로도 각 계열사 자산관리 서비스의 강점을 융합해 고품격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