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도 금융시장 전망 및 자산관리 방향 제시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Sh수협은행은 지난 29일 프라이빗뱅킹(PB) 서비스 브랜드 'Sh수퍼골드클럽(Sh Super Gold Club)'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2024년 금융시장 전망과 자산관리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 Sh수협은행은 지난 29일 프라이빗뱅킹(PB) 서비스 브랜드 'Sh수퍼골드클럽(Sh Super Gold Club)'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2024년 금융시장 전망과 자산관리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사진=수협은행 제공


Sh수퍼골드클럽은 지난 9월 서비스를 오픈해 VIP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맞춤형 자산관리 △세무·부동산·법률 등 전문적인 프라이빗 뱅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같은 날 세미나에서는 △2024년 개정되는 세법과 대응방안 △2024년 증시전망과 투자전략 등을 주제로 세무 전문가와 애널리스트의 특강이 진행됐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를 시작으로 세금과 부동산, 법률 등 고객에게 필요한 이슈를 모아 금융투자에 인사이트를 제공할 프리미엄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것"이라며 "수협은행은 이 밖에도 콘서트, 전시회 등 다양한 문화행사와 고객 일 대 일 맞춤형 솔루션 상담을 제공해 고객자산의 성장을 지원하고 고객과의 동반성장을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