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은 기자]넥슨은 자사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의 오프라인 행사 ‘2023 서든어택 슈퍼 페스티벌’을 오는 16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행사는 16일 오후 12시부터 상암 콜로세움에서 진행되며, 넥슨캐시와 굿즈를 선물하는 현장 이벤트, 소통을 위한 김태현 디렉터의 쇼케이스, 공식 클랜 대회 ‘2023 슈퍼 공식 클랜 매치’, 인기 가수 권은비의 축하공연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
|
|
▲ 넥슨이 ‘서든어택’ 오프라인 유저행사 ‘2023 서든어택 슈퍼 페스티벌’을 개최한다./사진=넥슨 제공 |
쇼케이스부터 ‘서든어택’ 공식 유튜브 및 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으며, 현장 관람권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당일 오후 3시부터는 티켓이 없어도 현장 이벤트 장소에 한해 누구나 방문해 선물 획득 기회에 도전할 수 있다.
넥슨은 이를 기념해 16일까지 ‘2023 슈퍼 공식 클랜 매치’ 승부 예측 이벤트를 실시하고 성공 시 1000 SP를, 실패 시 ‘대박 포인트 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10일 진행되는 예선전 및 행사 당일 온라인 생중계 시청자를 위한 실시간 드롭스 이벤트를 마련해 ‘영구제 밀봉’, ‘NMIXX 멀티카운트’ 등의 인기 아이템 쿠폰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21일까지 플레이, 라운드 승리, 세이브 등의 일일 반복 미션을 통해 개인 미션과 협동 미션을 완료하면 ‘5천 넥슨캐시 응모권’, ‘1000 SP’, ‘닉네임 변경Ⅱ’ 등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매일 60분 접속 후 출석체크 완료 시 ‘K/D/A 초기화’, ‘영구제 밀봉’ 등을 지급하고 연속 출석 횟수에 따라 ‘D.Eagle(S) Ice Block 영구제’, ‘AK47 Ice Block 영구제’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1월 4일까지 ‘통합 시즌전 2023 파이널시즌’을 맞이해 ‘서든패스 2023 파이널시즌’을 실시한다. 서든패스 3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C]Mak12’의 도안을 제공하며 이후 ‘리부트패스’ 보유 시 패스포인트(PP), SP 등의 추가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패스포인트(PP)를 ‘DRT-6(I) 아라크네, ‘FAMAS(IK) Justice’ 등 다양한 시즌 테마 무기와 교환할 수 있는 패스샵을 운영한다.
‘2023 서든어택 슈퍼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