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취약계층에 연탄 2000장과 천연보습 발열내의 온에어 1만장 기부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신성통상 탑텐(TOPTEN10)은 임직원들과 배우 장기용이 함께 지난 9일 서울 노원구 백사마을을 찾아 에너지 취약계층 가구를 대상으로 총 2000장의 연탄과 천연보습 발열내의 온에어를 직접 배달했다고 11일 밝혔다. 

   
▲ 신성통상 탑텐의 연탄나눔 행사에서 좌측부터 김현억 연탄은행 부장, 강석균 탑텐 사업본부장, 배우 장기용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신성통상 탑텐


이번 연탄나눔은 좋은 세상을 위한 탑텐의 움직임을 의미하는 ‘GOOD ACTION, GOOD WEAR’ 슬로건 하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고자 하는 모두의 마음을 담았다. 특히 이날은 탑텐 광고모델 배우 장기용이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강석균 탑텐 본부장은 "전달된 연탄과 탑텐 온에어의 온기가 우리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이겨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날을 시작으로 백사마을을 포함해 서울, 강원도, 경기도, 경북, 대전, 부산, 인천, 전북, 충남 등 도움이 필요한 전국 곳곳 이웃들에게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을 통해 총 1만 장의 온에어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탑텐은 산불 피해, 수해 피해 지역을 비롯해 의무경찰, 소방관, 코로나19 의료진, 미혼모에 의류 지원 등 지속적인 도움을 이어가며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