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이용자 전원 인게임 아이템 지급
[미디어펜=이동은 기자]스마일게이트가 판타지 MMORPG 신작 ‘가디언스톰’의 스토브 채널링 서비스를 정식으로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 마일게이트 스토브가 ‘가디언스톰’을 스토브 플랫폼에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가디언스톰’은 봄날소프트에서 개발, 지난 10월에 정식 론칭한 신작으로 통제 불가능한 돌연변이 AI와 인류의 사투를 그리고 있는 판타지 MMORPG다. 이용자는 인류를 구원하기 위한 마지막 희망으로, 스스로 진화하는 돌연변이 AI들이 창조한 사이보그 세상을 돌파해야만 한다. 이 게임은 다양한 코스튬과 이동수단으로 수집욕구를 자극한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이번 ‘가디언스톰’의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4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사전예약을 진행한 이용자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 6종을 지급하고, 선착순 10만 명에게 3000 스토브 캐시를 지급한다. 

이어 오는 18일까지 캐시백 및 ‘스토브 스토어’ 할인 쿠폰 지급 이벤트로 인게임 상품 구매 금액의 5%에 해당하는 스토브 캐시(최대 2만 원)로 캐시백을 진행하고, 스토브 내 ‘가디언스톰 ‘을 설치 후 캐릭터 생성까지 마친 이용자 중 선착순 1500명까지 시 스토어 2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세 번째 이벤트는 캐릭터 생성 이벤트로 이용자들이 새롭게 오픈된 신규 서버 ‘스토브’에서 캐릭터 생성 시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3000 스토브 캐시가 지급된다. 마지막 이벤트는 리뷰 이벤트로 스토브 가디언스톰을 플레이한 뒤 게임 게시판에 리뷰를 올리면 된다. 보상으로는 리뷰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1만 스토브 캐시가 주어진다. 

가디언스톰의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채널링 입점 기념 런칭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디언스톰 스토어 상점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