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와 소방단기가 오는 23일 2025년도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한 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
|
|
▲ /사진=에스티유니타스 |
이번 오프라인 프로그램은 지방에 거주하는 공시생을 위해 대구 지점에서 열리며 핵심 내용만 압축해 1시간 가량으로 짧게 진행된다. 시험 준비를 위한 전체 커리큘럼 소개와 1대 1 상담을 통한 개인별 상황 진단 및 솔루션을 제안받을 수 있다. 오전에는 소방단기의 ‘합격 전략 설명회’를 진행하고 오후에는 공단기의 ‘토크 콘서트’를 진행한다.
소방공무원 합격 전략 설명회는 과목별 대구 실강 강의 선생님이 직접 연사로 참여해 2025년 소방공무원 시험 제도와 고득점 방법에 대해 설명해 준다. 필기시험뿐만 아니라 체력, 면접, 가산점 대비 등 합격에 필요한 전 과정을 케어할 수 있도록 입시 경력 10년 이상의 전문 선생님과 심층 상담도 가능해 맞춤형 교육의 가이드가 되어준다.
대구 공단기 토크 콘서트는 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이들에게 더 적합한 프로그램으로 개인에게 잘 맞는 직렬 선택 방법과 학습 스타일에 대해 소개한다. 또 대구 공단기 학원 출신의 현직 공무원이 알려주는 시험 합격의 노하우와 공단기의 합격 필승 전략 등 다양한 데이터를 공유할 예정이다.
공단기 토크 콘서트 참여자에게는 GS25 1만 원 모바일 상품권과 올패스(종합반) 20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텀블러, 독서대 등 다양한 상품권을 선물로 준다. 소방단기 합격 전략 설명회 참여자 전원에게는 스터디 플래너와 올패스(종합반) 할인쿠폰 20만 원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에어팟(3세대), 피자 기프티콘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든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하여 많은 이들이 연구하고 있다”며 “단기 합격을 목표로 하는 이들이 가장 처음 찾는 곳이 우리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단기와 소방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