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블랙야크 키즈가 2024년 신학기 책가방 화보를 공개하며 가방 세트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
|
|
▲ BK채드윅M책가방 세트./사진=블랙야크 키즈 |
블랙야크 키즈는 새로운 학기를 맞이할 아이들의 설렘을 모험으로 빗대어 표현한 ‘NEW SCHOOL ADVENTURE BEGINS’라는 주제로 한 화보를 공개했다. 맑고 화사한 하늘색을 배경으로 화보 속 아이들은 새 책가방과 함께 곧 다가올 즐거운 학교 생활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화보서 공개된 책가방 3종은 신발 주머니로 활용할 수 있는 보조가방과 책가방 옆에 달 수 있는 멸종 위기 동물 인형 키링이 함께 구성됐다. 여기에 반사 원단을 가방 어깨끈과 좌우에 적용해 시인성을 높이는 등 아이들의 안전을 고려했다.
먼저 ‘BK리본책가방세트’는 화려하고 반짝이는 큐빅으로 장식된 무지개 리본 포인트와 가방 하단 스팽글 장식이 눈에 띄는 가방으로, 옆에 달린 레서 판다 인형이 발랄함까지 더한 책가방 세트다. 책가방 바닥에 속고발을 적용해 가방을 세워놓고 사용할 수 있고, 오염과 손상의 발생을 줄였다. 색상은 핑크와 퍼플이 있다.
‘BK스탬포드책가방세트’에도 레서 판다 인형 키링이 있어 귀여움과 캐주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블랙야크 키즈 로고가 각인된 컬러 홀로그램 원단으로 포인트를 줬다. 가방의 어깨 끈이 흘러내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가슴 벨트를 적용했고 가방 내부에는 보온과 보냉이 우수한 보조 포켓이 있어 활용도를 높였다. 블랙과 네이비 구성이다.
히말라야 멸종 위기종인 눈표범 인형 키링이 포인트인 ‘BK채드윅M책가방 세트’는 포켓과 어깨 끈으로 실용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메인 포켓 외에 앞포켓과 하단 지퍼 포켓 등 다양한 크기의 수납공간이 있고 무게를 분산시켜주는 U자형 어깨끈을 사용했다. 블랙과 네이비, 퍼플 제품이 있다.
이외에도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우수한 통기성의 ‘BK엠비언트L책가방’ 등 초등학생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아우르는 가방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아이들의 새로운 세상이 열리는 2024년 봄 새학기를 앞두고 블랙야크 키즈가 다양한 디테일을 살린 책가방 세트를 새로 선보였다”며 “곧 있을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새해 선물로도 고려하면 좋을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