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대로T 트위터’ 보이는 소셜방송 추진

SK텔레콤의 공식 마케팅 트위터인 ‘생각대로T 트위터’가 보이는 소셜방송을 추진한다.

SK텔레콤은 남성 4인조 보컬그룹인 스윗소로우를 자사의 생각대로 T 트위터(http://twitter.com@SKTworld)의 제 2대 메인 트윗자키(TJ)로 전격 발탁해 SNS 이용자들과 소통을 시작한다고 17일 발표했다.





SK텔레콤의 트윗자키(TJ)란,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청취자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디스크자키(DJ) 처럼 생각대로 T의 트위터에서 6인의 트윗자키(TJ)가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트위터리안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의견을 교환하는 형태인 신개념의 소통 프로그램을 뜻한다.

그동안 메인 TJ로 활동해 오던 가수 휘성은 군입대로 인해 16일 오후 4시에 진행되는 TJ 휘성의 트윗자키 타임을 마지막으로 하차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SK텔레콤은 트윗자키 시즌2를 맞이해 TJ 휘성을 이을 2대 메인 트윗자키(TJ)는 수많은 후보들 가운데 매력적인 4色의 보이스를 가진 보컬그룹 스윗소로우(김영우, 성진환, 인호진, 송우진)로 선정했다.


메인 TJ인 스윗소로우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4시부터 한 시간 동안 생각대로 T 트위터 에서 음악을 주제로 활동할 예정이며, 야구선수 출신 양준혁, 이우석 여행전문기자 등이 매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하는 패션, 여행, IT, 스포츠, 영화 등 각 5개 테마로 진행되는 트윗팅은 기존대로 운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