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양 각색 파이널리스트 10인, 오는 20일 화려한 결승전 예고

유튜브가 오는 20일 ‘코리아 갓 탤런트(이하 코갓탤)’ 마지막 회를 코갓탤 유튜브 공식 채널 (http://www.youtube.com/user/KoreasGotTalent)에서 전 세계에 생중계 한다.

2월부터 시작된 지역 예선을 거쳐 선발된 40명의 후보자들은 지난 6월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회 서바이벌 형식의 재능 경연을 치렀다. 5주간의 세미 파이널을 통해 선발된 최종 10팀은 오는 20일 화려하게 펼쳐질 결승 무대에 올라 최종 우승팀을 가리게 될 예정이다.





지난 13일 밤 최종 10인에 합류할 후보를 결정짓는 마지막 세미 파이널 무대가 방송되었고, 김민지와 김종완의 통과로 파이널 무대를 장식할 TOP 10이 확정 되었다.

본선 진출자는 최성봉(노래), 김하준(샌드 애니메이션), 김태현(노래), 아이빅 하모니카 앙상블(하모니카 5중주), 김찬양(종합 예술), 이스케이프(마술), 주민정(팝핀), IUV(코믹 립싱크), 김민지(노래), 김종완(비보이) 이상 10명이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3억 원과 최첨단 크로스오버 차량, 그리고 세계적인 음반사와 전속 계약을 하는 특전이 주어진다.


한편 ‘갓 탤런트’ 프로그램은 는 전 세계 43개국, 70억 인구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폴포츠, 수잔보일, 코니탤벗 등 월드스타를 배출한 세계적인 재능 오디션이다. 우리나라에는 지난 6월 케이블 채널인 tvN에서 ‘코리아 갓 탤런트’의 방영을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