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급A원유에 과일 과즙·코코아 분말 함유
[미디어펜=이미미 기자] hy가 새해를 맞아 신제품 ‘내추럴플랜 페코우유 3종’을 선보인다.

페코우유 3종은 hy 우유 브랜드 ‘내추럴플랜’의 딸기, 바나나, 초코 맛 우유다. 신선한 1급A원유에 과일 과즙과 코코아 분말을 그대로 담았다. 합성착색료나 합성감미료 없이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생산한다. 

   
▲ hy 내추럴플랜 가공유 3종 신제품/사진=hy 제공


또 신제품은 캐릭터 ‘페코(PEKO)’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했다. 페코는 제과업체 후지야의  연유캔디 밀키(Milky)를 대표하는 캐릭터다. hy는 페코와 남자친구 포코(POKO)를 함께 내추럴플랜 패키지에 적용했다.

hy는 페코우유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행사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 이벤트 참여는 페코와 포코가 함께 있는 한정판 패키지 구매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페코 얼굴 쿠션’, ‘페코 밀키캔디’ 등을 선물한다. 

제품 주문은 온라인몰 ‘프레딧’ 또는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할 수 있다. 신청한 제품은 무료로 배송해 준다. 

김명수 hy 마케팅 담당은 “소비자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페코 협업을 기획했다”며 “hy의 품질 우선주의 철학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미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