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불타는 트롯맨' 유닛 불타는 신에손(손태진, 신성, 에녹)이 신곡을 선보인다. 

매니지먼트사 뉴에라프로젝트는 8일 "불타는 신에손이 오는 13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아시나요'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 오는 13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불타는 신에손 신보 커버.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이번 앨범에는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아시나요'를 비롯해 지난 달 30일 발표한 선공개곡 '인 마이 라이프(IN MY LIFE)', '아시나요(Inst.)', 'IN MY LIFE(Inst.)'까지 총 4곡이 수록된다. 

레트로한 모던 록 밴드 사운드의 '인 마이 라이프'를 통해 강인한 남자의 매력을 보여줬다면, '아시나요'에서는 절절한 감정 표현으로 진실된 마음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함께 공개된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불타는 신에손은 이날부터 발매 전날인 12일까지 단체 및 멤버별 콘셉트 포토와 숏츠 영상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발매 열기를 높인다. 더불어 9일과 10일에는 앨범의 무드를 엿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비디오 영상을, 11일에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다림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불타는 신에손은 지난 해 '불타는 트롯맨' 톱7의 스페셜 싱글 '징글벨'을 발매하고 정통 트로트표 캐럴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