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배우 최희진이 에이스팩토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종합 매니지먼트사 에이스팩토리는 16일 “최희진과 함께하게 돼 기쁘다.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배우인 만큼 다양한 작품에서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 16일 에이스팩토리는 최희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에이스팩토리 제공

 
최희진은 2018년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이런 꽃 같은 엔딩’으로 데뷔 후 MBC ‘숨바꼭질’,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최고의 엔딩’, JTBC ‘설강화 : snowdrop’, tvN ‘O'PENing(오프닝) 2022 - 목소리를 구분하는 방법’, 영화 ‘옆집사람’, ‘거래완료’, ‘불도저에 탄 소녀’ 등에 출연했다.
 
지난 해 방송된 JTBC 드라마 ‘힙하게’에서는 인터넷 방송 BJ 시아양 역을 맡아 대외적인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두 얼굴의 캐릭터를 소화했다. JTBC ‘힘쎈여자 강남순’에서는 황금주(김정은 분)가 찾는 딸 강남순(이유미 분)을 사칭한 리화자 역으로 활약했다.
 
한편, 최희진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에이스팩토리는 배우 매니지먼트 사업과 제작을 포괄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배우 이종석, 이준혁, 이시영, 유재명, 염혜란, 윤세아, 이규형, 장승조, 문정희 외 다수의 배우가 소속돼 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