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KBO(한국야구위원회)가 2024시즌 함께할 대학생 마케터를 모집한다.

KBO는 5일 "2024 제 20기 KBO 대학생 마케터를 모집한다. 이날부터 신청자 접수가 시작된다"고 전했다. 

KBO 대학생 마케터는 한 시즌 동안 KBO 리그 전반의 소식을 취재하고 콘텐츠를 제작하여 전달하는 등 여러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2024년 신설되는 KBO 스튜디오를 활용한 콘텐츠를 제작할 기회도 주어질 예정이다.

   


또한, KBO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며 팬들의 이야기를 더 가까이서 들을 예정이다. 이외에도, 프로스포츠 산업 전문가 멘토링 및 정기 회의를 통해 프로스포츠 산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고, KBO 리그의 발전 방향에 대한 토의를 진행하게 된다.

KBO 대학생 마케터는 서류 전형과 면접 전형을 거쳐 총 8명을 선발한다. 선발 대상은 신입생과 휴학생을 포함한 대학생으로 한정하며 군휴학자, 졸업자 및 대학원생은 지원이 불가능하다. 야구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영상 기획 및 제작, 콘텐츠 디자인, 칼럼 작성 능력 등이 뛰어난 대학생을 우대하여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KBO 대학생 마케터에게는 KBO 리그 정규시즌 기간 전 구장 출입이 가능한 2024 시즌 AD 카드, KBO 굿즈, 단체복 등 기념품과 활동비가 지급된다.

지원서와 포트폴리오는 2월 5일(월)부터 2월 16일(금) 자정까지 KBO 마케팅 자회사 KBOP 이메일로 제출해야 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유의사항은 KBO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