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밤 8시까지 서류접수…40여명 채용 예정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토스뱅크가 오는 25일 20시까지 은행 및 금융권 경력자 대상으로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 토스뱅크가 오는 25일 20시까지 은행 및 금융권 경력자 대상으로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사진=토스뱅크 제공


이번 채용은 비개발 직군 대상의 경력직 채용으로 은행 및 금융권 인재들의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모집 분야는 △상품 기획(Product) △사업&전략(Business & Strategy) △컴플라이언스 및 재무(Compliance & Finance) △위험관리(Risk) △상품/서비스 운영(Customer) △경영지원(Supporting) 등 6개 부문으로, 30개 직군에서 약 40여명을 채용한다.

채용 과정은 △서류 전형 △직무 인터뷰 △문화적합성 인터뷰 순이며, 두 차례의 인터뷰(직무 및 문화)는 모두 화상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부터 최종 합격 발표까지 약 한 달 정도 소요될 전망이다.  

특히 이번 채용에서는 5년차 미만의 은행원 및 금융 주니어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하는 주니어 채용관도 함께 오픈한다. 토뱅은 5년차 미만의 주니어 지원자를 상대로 지원서와 자기소개서 내용을 검토해 적합한 포지션을 역제안할 계획이다.

토뱅 관계자는 "토스뱅크는 고객들이 새로운 은행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공급자가 아닌 사용자 중심의 금융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며 "토스뱅크와 함께 새로운 성장과 발전을 하고 싶은 많은 분들이 지원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