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쇼챔피언'이 '쇼챔 오피스'를 주제로 진행된다.

20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MBC M '쇼챔피언'에서는 새로운 시작을 앞둔 글로벌 팬들을 응원할 파이팅 넘치는 무대들을 공개한다.

먼저, 데뷔 15주년을 맞아 색다른 매력으로 돌아온 하이라이트의 컴백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새로운 활동을 알리는 수록곡 'Switch On' 무대로 하이라이트의 여유 있고 당당한 모습을 노래한다. 또한 유니크한 사랑 고백을 담은 타이틀곡 'BODY'를 통해 하이라이트의 독보적인 팀 색깔을 확인할 수 있다.

청춘의 성장통을 딛고 돌아온 템페스트(TEMPEST)의 무대도 볼 수 있다. 위로와 희망을 전하는 수록곡 'There'부터 한층 성숙해진 타이틀곡 'LIGHTHOUSE' 무대까지 템페스트의 색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템페스트는 무대를 통해 글로벌 팬들을 밝게 비추는 존재가 될 것이라는 다짐을 전한다. 또한 템페스트는 친구 같은 컴백 인터뷰 '나!왔어' 코너에 출연하여 팬들과 신보에 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 사진=MBC M '쇼챔피언'


이어 '콘셉트 퀸' 유아(YooA)가 성숙하고 다크한 모습으로 돌아온다. 유아는 꿈을 향해 비상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타이틀곡 'Rooftop' 무대를 통해 이미지 변신을 예고한다. 그동안 숨겨온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며 올라운더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준다.

새로운 챕터를 가지고 돌아온 BAE173과 달빛을 품은 8명의 소년들 LUN8(루네이트)의 컴백 무대도 기다리고 있다. BAE173은 모든 선택의 순간을 노래하는 타이틀곡 'Fifty-Fifty' 무대를 통해 강렬하고 섹시한 모습을 어필한다. 이와 함께 LUN8(루네이트)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선공개 곡 'PASTEL' 무대를 선보이며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만능돌'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 외에도 BOY STORY, ICHILLIN’(아이칠린), NOMAD(노매드), VVUP(비비업), XODIAC(소디엑), xikers(싸이커스), 세븐어스 무대까지 '쇼챔피언'에서 함께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